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NSULTING ; FAQ


FAQ. 자주하는 질문을 찾아보세요.

상품 게시판 목록
Q 내용 보기 나의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Q 내용 보기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등급 혜택에 따라 차등 지급됩니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 시 1,000포인트 텍스트리뷰 작성 시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회원등급에 따라 적용되는 포인트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한 적립도 가능합니다.

Q 내용 보기 고객센터 상담시간이 언제인가요?
A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주말, 법정공휴일, 점심시간(오후12시~1시)에는 상담이 불가능하오니 양해바랍니다.

Q 내용 보기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생겼어요.
A

피부트러블로 인한 교환 또는 환불의 경우, 제품 사용으로 생긴 부작용 현상이 기재된

 병원 진단서를 첨부하여 제품과 함께 반품 요청 주시면 당사의 고객센터 상담 진행 후 교환 또는 환불 조치에 도움 드립니다.


Q 내용 보기 제품의 환불 절차가 궁금해요.
A

구매하신 후 20일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

이내라면 100% 반품에 의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 명시된 내용의 경우는 반품 또는 교환 불가 하오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제품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한 경우

-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된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손상된 경우

- 제품 파손 및 손상이 없는 화장소품의 경우

- 배송일로부터 20일이 경과된 경우

- 교환 또는 반품 요청 후 14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

-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야 할 경우, 택배비를 동봉하지 않은 경우

-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피부과 진단서가 제출되지 않는 경우

-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난 경우

Q 내용 보기 제품이 잘못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한 내역과 다른 제품으로 수령하였을 때, 또는 용기불량일 경우 제품을 교환 또는 환불해 드립니다.

Q&A 게시판 또는 CS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이때 반품으로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오제끄에서 부담합니다.

Q 내용 보기 상품의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A

주문한 상품이 배송 전이라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그 외의 취소 건에 대해서는 고객상담센터(080-200-8938)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매입 전에는 승인 취소를 해드리지만

 매입 완료 시에는 취소를 하여도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의

 일정 시간이 소요되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이미 입금한 경우에는 환불해 드립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 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내용 보기 주문한 내용과 결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
A

회원의 경우, 상단메뉴에 있는 [주문조회]를 클릭하여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상단메뉴에 있는 [주문조회]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주문조회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 비회원 모두 주문 시 확인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Q 내용 보기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어요. 어떻게 된 거죠?
A

평일 오전 9시 입금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서 누락,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액이 다를 경우에는

미입금으로 표시되오니 CS고객센터(080-200-8938)로 연락하시어 문의 바랍니다.

Q 내용 보기 무통장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Q&A게시판 문의 또는 CS고객센터(080-200-8938)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Q 내용 보기 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A

스탠다드차타드은행 694-20-073574

(구)SC제일은행 예금주: ㈜송학

입니다.

Q 내용 보기 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A

전화 주문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으로만 결제 가능하며,

CS고객센터(080-200-8938)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Q 내용 보기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A

평일 오전 9시 이전 결제완료 / 입금 확인 건에 한해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을 제외하고 출고 후 지역에 따라 1~3일 기본 배송일 소요됩니다.

(CJ대한통운 택배 사나 기타 사정으로 배송 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물량 폭주, 폭설이나 폭우 등의 자연재해, 당사 주문 폭주로 인한 일시품절이나 예약주문 중에는 출고 날짜가 달라질 수 있으니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내용 보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조회는 출고 후 전산 반영이 되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되어

출고 당일 19시 이후부터 전산 조회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고객의 경우, 홈페이지 상단 [주문배송] 클릭 후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셔야 조회 가능합니다.

Q 내용 보기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출고 전 상태라면 Q&A게시판 또는 CS고객센터(080-200-8938)로 문의주시면

출고 후에는 배송 주소지 변경이 불가하니 빠른 시간 내로 문의주세요.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